[체인 플로우] 이더리움 순유입 6473만 달러 1위...아비트럼은 1억548만 달러 순유출유입 상위 체인 24일 기준 암호화폐 분석 플랫폼 아르테미스에 따르면 한 주간 가장 많은 브리지 자산 유입을 기록한 체인은 하이퍼리퀴드로, 총 4억6971만 달러가 유입됐다. 이어 ▲아비트럼 4억5492만 달러 ▲이더리움 4억1169만 달러 ▲폴리곤 PoS 1억6873만 달러 ▲베이스 5324만 달러 순으로 유입 규모가 컸다. 또한 ▲OP 메인넷 4714만 달러 ▲솔라나 1907만 달러 ▲아발란체 C-체인 1576만 달러 ▲BNB체인 1470만 달러 ▲스타크넷 1349만 달러에서도 자금 유입이 확인됐다. 유출 상위 체인 가장 많은 자금 유출이 발생한 체인은 아비트럼으…