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크립토 인앤아웃] BTC에 1751만 달러 집중...유출 자금 USDT로 집결암호화폐 시장에서는 달러와 스테이블코인 자금이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으로 유입된 반면 WLD, XRP 등 일부 알트코인에서 얕은 차익실현성 자금 이탈이 나타났다. 24일 오전 11시 10분 기준 크립토미터 집계에 따르면 지난 5시간 동안 ▲달러(USD) 1720만 달러 ▲브라질 헤알(BRL) 285만 달러 ▲유로(EUR) 120만 달러 ▲원화(KRW) 109만 달러 규모의 법정화폐 및 현금성 자금이 암호화폐 시장으로 유입됐다. 달러 자금 중 1073만 달러는 스테이블코인 ▲테더(USDT)로 전환됐다. 스테이블코인 자금도 다수의 암호화폐로 분산됐다. ▲USDT에서 2242…